품질보증 정책
품질보증 정책
Loop 브랜드의 제품, 액세서리("Loop 제품") 및 Loop에서 판매하는 다른 모든 제품("보조 제품")을 최종 사용 구매자에게 수령한 날짜로부터 2년간("보증 기간") 정상적으로 사용할때 발생하는 재료 및 제조 결함에 대해 보증합니다. 지침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은 기술 사양, 사용 설명서 및 서비스 통지 등에 포함된 정보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 보증서로 보장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요?
Loop은 Loop 제품 및 보조 제품의 사용에 관한 지침을 따르지 않아 발생한 손상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해당 보증은 다음의 경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a) 소모품 부품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이는 시간이 지나면 감소되는 보호 코팅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단, 재료 또는 제조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b) 외관상의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이는 스크래치, 찌그러짐 및 포트의 파손된 플라스틱 등을 포함합니다. 단, 재료 또는 제조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c)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의 사양을 충족하지 않는 제3자의 구성품 또는 제품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발생한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d) 사고, 남용, 오용, 화재, 지진 또는 기타 외부 원인으로 인한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e) Loop에서 게시한 지침을 준수하지 않고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작동시킴으로써 발생한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f) Loop의 서면 허가 없이 기능이나 능력을 변경하기 위해 개조된 Loop제품 또는 보조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g)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의 일반적인 마모 또는 노후화로 인한 손상 또는 기타 일반적인 노후화로 인한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요 제한 사항
Loop은 제품의 보증 서비스를 Loop이 본래의 제품을 판매한 국가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보증 또는 보증서비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증 또는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Loop 웹사이트 내 문의하기 양식 또는 loopkorea@wpic.co로 주문 번호와 결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명시해서 문의주세요. 잠재적인 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질문에 답변하고 보증 서비스를 받는 Loop의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중요 사항: Loop의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열거나 부착된 보호 캡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열거나 보호 캡을 제거하면 이 보증으로 보호되지 않는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에 대한 서비스는 Loop 만이 제공해야 합니다.
보증 위반시 Loop에서 취하는 조치는 무엇일까요?
보증 기간 동안에 본 보증에 따라 Loop에 불만 사항을 제출하면 Loop은 다음과 같이 조치를 합니다.
(i) 새로운 또는 Loop 기능 요구 사항 테스트를 통과한 이전에 사용된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수리합니다.
(ii)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동일한 모델(또는 귀하의 동의에 따라 원래 제품과 동일하거나 본질적으로 유사한 기능을 가진 제품, 예를 들어 동일한 기능을 가진 다른 모델 또는 다른 색상의 동일한 모델 등)의 새 제품 또는 새롭거나 이전에 사용된 정품 부품으로 구성되어 테스트되어 기능 요구 사항을 통과한 교체 제품으로 교체하거나,
(iii)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돌려받고, 구매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보증 서비스 옵션
Loop은 다음 방법 중 하나 이상의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 우편 서비스. Loop이 귀하의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이 우편 서비스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판단하면, 선불 우편 신청서와 필요한 경우 포장 재료 및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올바르게 포장하고 주소를 기입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포함한 안내를 보내 드립니다. 그러면 귀하께서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미리 정해진 위치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지침은 이메일로 전송되거나 포장 재료와 함께 인쇄된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완료되면 해당 위치에서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다시 귀하께 반환합니다. Loop은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의 포장 및 발송 방법에 대한 모든 지시 사항이 이행되는 경우 귀하의 위치로의 우편료를 부담합니다.
(ii) DIY(자가 수리) 부품 서비스. DIY 부품 서비스를 통해 귀하가 자신의 루프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DIY 부품 서비스가 가능한 상황에서, 다음 절차가 적용됩니다.
(a) 교체된 Loop 제품이나 부품의 반환해야 하는 경우: 교체된 Loop 제품이나 보조 제품 또는 부품을 필요한 경우 설치 지침과 함께 교체된 Loop 제품이나 보조 제품 또는 부품의 반품에 대한 요구사항을 함께 보내 드립니다.
(b) 교체된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을 반환하지 않아도 되는 경우:필요한 경우 설치 지침과 함께 교체된 루프 제품이나 보조 제품 또는 부품의 폐기에 대한 요구사항과 함께 귀하에게 무료로 보내 드립니다.
(c) Loop은 DIY 부품 서비스와 관련하여 귀하에게 발생하는 인건비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loopkorea@wpic.co로 문의하십시오.
Loop은 Loop가 귀하에게 제공할 수 있는 보증 서비스 방법 및 특정 서비스 방법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귀하의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의 적격성 조건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서비스는 서비스가 요청된 국가에서 제공 가능한 옵션으로 제한됩니다. 서비스 옵션, 부품의 사용 가능성 및 응답 시간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Loop은 해당 Loop 제품이나 보조 제품 또는 원래 부품의 조달된 국가와 다른 국가로부터의 서비스용 Loop 제품 보조 제품 또는 교체 부품을 조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op 제품이나 보조 제품이 현재 위치한 국가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 귀하는 배송 및 취급 수수료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원래 구매 국가가 아닌 국가에서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경우 귀하는 해당하는 모든 수출입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모든 관세 및 부가가치세 및 기타 관련 세금 및 요금을 부담해야 합니다. 해외 서비스가 가능한 경우, Loop 제품 및 보조 제품 및 부품을 지역 기준에 준수하는 호환되는 루프 제품 및 부품으로 수리 또는 교체할 수 있습니다.
책임의 제한
본 보증서에 규정된 바에 따라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Loop은 직접, 특별,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로부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에는 보증 또는 조건의 위반으로 인한 것 또는 기타 어떤 법적 이론에 따라서도 사용상의 손해, 이익 손해, 실제 또는 예상 기대 이익 상실의 손해(계약상 이익 손해 포함), 금전 사용에 관한 손해, 기대저축의 손해, 사업 손해, 기회 손해, 신용 손해, 평판 손해, 데이터 손실/손상 또는 데이터 또는 Loop 제품에 저장되거나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또는 재현 비용, Loop 제품에 저장된 정보의 기밀 유지 실패 등이 포함됩니다.
상기 제한은 사망 또는 개인 상해 청구,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행위 및/또는 부작위에 대한 법적 책임 등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주(국가 및 지방)에서는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한 배제 또는 제한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위의 제한 또는 배제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반
불법적이거나 이행 불가능한 조건이 있더라도 나머지 조건들의 적법성이나 집행 가능성은 손상되거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본 보증은 Loop 제품 또는 보조 제품의 구매가 이루어진 국가의 법률에 의거하여 해석되고 규율됩니다.
- 선택을 누르면 전체 페이지가 새로 고쳐집니다.
- 새 창에서 열립니다.